Need help? Chat now!

Hostwinds 튜토리얼

에 대한 검색 결과:


목차


입증
SPF
DKIM
DMARC
rDNS
RBL 및 블랙리스트
함유량

내 메일이 수신자의 스팸 폴더로 이동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태그 : Email,  Security 

입증
SPF
DKIM
DMARC
rDNS
RBL 및 블랙리스트
함유량

메일이 수신자의 메일 서버로 성공적으로 진행되지만 메일 자체가 스팸 폴더로 필터링 된 것으로 보이는 것처럼 보이는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가있을 수 있습니다.이 안내서는 다른 잠재적 인 이유와 메일이 가능한 한 인증 된지 확인하고 IP가 차단되지 않고 메일 내용의 내용이 스팸으로 표시되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확인합니다.

입증

많은 최신 메일 서버는 세 가지 DNS 레코드를 사용하여 이메일 소스가 인증되고 스푸핑되지 않았는지 확인합니다.

이러한 DNS 레코드는 SPF, DKIM 및 DMARC 레코드입니다. 세 가지 모두 모든 도메인에 설정할 수있는 TXT 레코드입니다.

도메인의 DNS에 이러한 레코드를 사용하면 메일 서버가 메일 항목의 원본이 합법적이라는 것을 인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IP 주소의 RDN이 해당 IP 주소에서 제공되는 기본 도메인으로 설정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SPF

SPF 레코드는 IP 주소로 식별되는 도메인의 전자 메일을 보낼 서버를 지정하는 서버를 지정하는 TXT 항목입니다.

CPANEL / WHM에는 SPF 레코드를 생성하고 설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기본 제공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설치 지침을 찾을 수 있습니다.

SPF 및 DKIM 레코드 설정 방법

DKIM

DKIM 레코드는 모든 발신 메일이 서명 된 공개 키를 지정하는 TXT 항목입니다.받는 사람의 메일 서버가 메일을 수신하면 서명 된 메일과 공개 키와 비교되어 보낼 수 있고받은간에 메일이 변경되지 않았는지 확인합니다.

CPANEL / WHM에는 DKIM 레코드를 생성하고 설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내장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설치 지침을 찾을 수 있습니다.

SPF 및 DKIM 레코드 설정 방법

DMARC

DMARC 레코드는 기존 SPF 및 DKIM 레코드가 제공 한 인증을 보장하는 TXT 항목입니다. DMARC 레코드가 설정된 것은 SPF 및 DKIM 표준에 의해 인증되지 않은 메일을 차단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음 도움말에서 DMARC 레코드 설정 안내를 찾을 수 있습니다.

DMARC 설정 방법

rDNS

rDNS (또는 역방향 DNS)는 기본적으로 일반 DNS와 동일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역순으로 IP 주소에 연결된 도메인을 할당합니다. rDNS가 IP / 도메인에 대해 일치하지 않으면 메일 배달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IP 주소의 RDN이 서버의 호스트 이름 또는 해당 IP 주소에서 제공되는 기본 도메인으로 구성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문서에서 Hostwinds 서비스에 대한 rDNS 구성 지침을 찾을 수 있습니다.

rDNS를 설정하는 방법?

RBL 및 블랙리스트

귀하의 IP 주소에서 귀하 / 봉사하는 콘텐츠에 대한 내용에 대한 뭔가가 스팸이나 불법 메일로 표시되면 IP 주소의 명성이 줄어들 수 있으며 IP는 메일 링 블랙리스트 (RBL)에 배치되었을 수 있습니다. IP가 BlackListed 경우 IP가 나열된 RBL의 관리자에게 탈주 요청을 제출해야합니다.

RBL에서 IP / 도메인이 있는지 여부를 테스트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도구가 있습니다.

IP 주소의 평판을 테스트하는 도구 :

함유량

모든 DNS 항목이 구성되어 있고 IP 주소가 블랙리스트에 포함되지 않은 경우에도 메일 내용만으로도 메일이 스팸으로 감지 될 수 있습니다.

자동화되거나 빈번한 메시지가 전송되는 경우가 많을 수 있습니다 (예 : 뉴스 레터와 같은 항목).

메일의 내용을 수락하고 분석 할 수있는 메일 복사본을 수락하고 분석 할 수있는 여러 가지 도구가 있으며, 메일의 일부 부분이 득점하는지 획득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글쎄, 그리고 어떤 부분이 아닙니다 :

작성자 Hostwinds Team  /  행진 7,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