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stwinds 튜토리얼

에 대한 검색 결과:


목차


이메일 수신 문제
이메일 할당량 초과
DNS 문제
메일 클라이언트 문제
다른 이유
관련 튜토리얼

CPANEL에서 이메일을받을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태그 : Email,  cPanel,  Webmail 

이메일 수신 문제
이메일 할당량 초과
DNS 문제
메일 클라이언트 문제
다른 이유
관련 튜토리얼

이메일 수신 문제

이메일을받는 데 문제가 있지만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더 많은 깊이에서 설명 할 수있는 가능한 일반적인 원인이 있습니다.

  • 이메일 할당량 초과
  • DNS 문제
  • 메일 클라이언트 문제

이메일 할당량 초과

각 이메일 계정은 생성 될 때 할당량이 할당됩니다. cPanel에서 이러한 설정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늘릴 수 있습니다.

1 단계: cPanel로 이동

2 단계: 이동 이메일 계정

3 단계 : 안전하게 하다 이메일 계정 사용 가능한 탭에서 선택됩니다.여기에서 현재 전자 메일과 현재의 현재를 즉시 검토 할 수 있습니다. 용법 또는 .

4 단계 : 현재 저장 용량이 가득 찬 경우 이메일을 삭제하거나 디스크 및 할당량 그것을 선택하여.현재 제한을 확장하거나 무제한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고르다 저장 완료되면.

그것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일일 이메일을 검토하고 관리하고 관리하는 경우에는 무제한이 권장되지 않습니다. 이는 inode 제한 또는 저장 용량에 크게 영향을 미칩니다.

DNS 문제

DNS 설정에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 DNS 존이 올바르게 설정되어 있습니까?
  • 최근에 MX 레코드를 변경 했습니까?일반적으로 업데이트 할 시간이 소요되며 아직 완전히 변경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 MX 레코드와 이메일 라우팅이 정확합니까?

내 DNS와 같은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기록을 확인하고 전파 및 / 또는 전파를 올바르게 확인하십시오.

메일 클라이언트 문제

메일 클라이언트가 올바르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이러한 설정은 클라이언트에 따라 다릅니다.CPANEL의 많은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에 대한 지침을 찾을 수 있습니다.

1 단계: cPanel로 이동

2 단계: 이메일 섹션에서 이메일 계정

3 단계: 그를 보장하십시오 이메일 계정 탭을 선택하고 연결된 장치 작업 아래의 사용 가능한 목록에서. 고르다 메일 클라이언트 설정 사용 가능한 드롭 다운에서.

4 단계 : 메일 클라이언트 설정을 제공하는 새 브라우저 창이 나타납니다.타사 메일 클라이언트에 대해 구성된 것이 무엇이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적절한 사용자 이름, 암호, 수신 및 발신 서버 정보가 100 % 정확한지 확인해야합니다. 이메일 비밀번호와 같은 실수가 있으면 메일 클라이언트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다른 이유

스팸 암살자 -이 활성화 된 경우 스팸 폴더를 확인하여 암살자가 잡히지 않도록하십시오.이것은 CPANEL 전자 메일 섹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스팸 필터.

디스크 할당량 초과 - CPANEL 계정에서 디스크 공간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hostwinds 공유 또는 비즈니스 공유 고객이면 모든 계획에는 무제한 디스크 공간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경우가 아닙니다.

입증 - DKIM 및 / 또는 SPF가 활성화 및 / 또는 제대로 구성되지 않았습니다.이메일 섹션에서 CPANEL의 인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 튜토리얼

작성자 Hostwinds Team  /  유월 5,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