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ed help? Chat now!

Hostwinds 튜토리얼

에 대한 검색 결과:


목차


이메일 수신 문제
이메일 할당량 초과
DNS 문제
메일 클라이언트 문제
다른 이유

이메일을받을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태그 Email,  Webmail,  cPanel 

이메일 수신 문제
이메일 할당량 초과
DNS 문제
메일 클라이언트 문제
다른 이유

이메일 수신 문제

이메일을받는 데 문제가 있지만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더 많은 깊이에서 설명 할 수있는 가능한 일반적인 원인이 있습니다.

  • 이메일 할당량 초과
  • DNS 문제
  • 메일 클라이언트 문제

이메일 할당량 초과

각 이메일 계정은 생성 될 때 할당량이 할당됩니다. cPanel에서 이러한 설정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늘릴 수 있습니다.

1 단계: cPanel로 이동

2 단계: 이동 이메일 계정

3 단계 : 안전하게 하다 이메일 계정 사용 가능한 탭에서 선택됩니다.여기에서 현재 전자 메일과 현재의 현재를 즉시 검토 할 수 있습니다. 용법 또는 .

4 단계 : 현재 저장 용량이 가득 찬 경우 이메일을 삭제하거나 디스크 및 할당량 그것을 선택하여.현재 제한을 확장하거나 무제한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고르다 저장 완료되면.

그것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일일 이메일을 검토하고 관리하고 관리하는 경우에는 무제한이 권장되지 않습니다. 이는 inode 제한 또는 저장 용량에 크게 영향을 미칩니다.

DNS 문제

DNS 설정에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 DNS 존이 올바르게 설정되어 있습니까?
  • 최근에 MX 레코드를 변경 했습니까?일반적으로 업데이트 할 시간이 소요되며 아직 완전히 변경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 MX 레코드와 이메일 라우팅이 정확합니까?

내 DNS와 같은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기록을 확인하고 전파 및 / 또는 전파를 올바르게 확인하십시오.

메일 클라이언트 문제

메일 클라이언트가 올바르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이러한 설정은 클라이언트에 따라 다릅니다.CPANEL의 많은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에 대한 지침을 찾을 수 있습니다.

1 단계: cPanel로 이동

2 단계: 이메일 섹션에서 이메일 계정

3 단계: 그를 보장하십시오 이메일 계정 탭을 선택하고 연결된 장치 작업 아래의 사용 가능한 목록에서. 고르다 메일 클라이언트 설정 사용 가능한 드롭 다운에서.

4 단계 : 메일 클라이언트 설정을 제공하는 새 브라우저 창이 나타납니다.타사 메일 클라이언트에 대해 구성된 것이 무엇이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적절한 사용자 이름, 암호, 수신 및 발신 서버 정보가 100 % 정확한지 확인해야합니다. 이메일 비밀번호와 같은 실수가 있으면 메일 클라이언트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다른 이유

스팸 암살자 -이 활성화 된 경우 스팸 폴더를 확인하여 암살자가 잡히지 않도록하십시오.이것은 CPANEL 전자 메일 섹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스팸 필터.

디스크 할당량 초과 - CPANEL 계정에서 디스크 공간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hostwinds 공유 또는 비즈니스 공유 고객이면 모든 계획에는 무제한 디스크 공간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경우가 아닙니다.

입증 - DKIM 및 / 또는 SPF가 활성화 및 / 또는 제대로 구성되지 않았습니다.이메일 섹션에서 CPANEL의 인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바운드 이메일 문제 해결에 대한 추가 지원을 위해 전자 메일 문제를 조사하기 위해 기술 지원으로 티켓을 열어야합니다.

작성자 Hostwinds Team  /  유월 5,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