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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이메일 블랙리스트에 있습니까?

태그 : Email,  Security 

원인
세부 정보 / 솔루션

이 안내서는 서비스가 30 일보다 오래된 hostwinds 클라이언트를 대상으로하며 IP가 BlackList가 검출되었음을 발견했습니다.

원인

이메일 블랙리스트에서 자신을 발견하면 몇 가지 이유가있을 수 있습니다.

  1. 사용중인 서비스 IP의 이전 소유자는 이메일을 보내는 데 블랙리스트가있었습니다.
  2. 귀하가 보낸 합법적 인 이메일은받는 사람이 스팸으로보고되었습니다.
  3. 조직의 누군가가 수신자가 스팸으로 간주하는 메일을 알 수 있습니다.
  4. 조직의 누군가가 무의식적으로 지역 컴퓨터 감염이나 도난당한 자격 증명에 관계없이 스팸으로 간주되는 메일을 보내는 것입니다.
  5. 누군가가 호스팅 / 서버로 나누어 스팸을 보낼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6. 누군가는 호스팅 / 서버에 맬웨어를 설정하여 동일한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7. 누군가가 당신의 도메인에서 척하는 것을 척하는 스팸을 보내고 있습니다.
  8. 누군가가 서버의 전자 메일 서버를 통해 이메일을 보내고 있습니다.

세부 정보 / 솔루션

의 경우 1, 제거 요청은 모두 필요합니다.

에 대한 23, 전송되는 메일 유형의 조정이 필요하거나 편집 된 사용자의 메일 링리스트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 가능성 4 추적하기가 쉽습니다 (메일 서버 로그는 한 계정에서 모든 메일을 표시합니다).하지만 수정하기가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56 이메일 계정 암호를 변경하거나 호스팅 / 서버에서 맬웨어 스캔을 수행하여 고정해야합니다.

7 DNS 및 메일 서버에서 설정된 적절한 DMARC / DKIM / SPF 레코드로 고정되어야합니다.

8 VPS 및 전용 서버와 관련이 있으며 "Open 릴레이"라고 불리는 것이므로 SMTP 암호 확인을 포함하여 외부 사용자가 메일을 보내지 않도록 구성해야합니다.

이들은 이메일 블랙리스트에 호스팅 / 서버 IP를 가질 수있는 몇 가지 가능한 몇 가지 이유 일뿐입니다.

LiveChat에 우리와 함께하거나 티켓을 제출하여 필요한 자세한 내용 기술자에게 조사 할 기술자에게 우리가 찾은 것을 알려 드리며 수정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작성자 Hostwinds Team  /  유월 5,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