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stwinds 튜토리얼

에 대한 검색 결과:


목차


내 사이트가 거절되었습니다
내 사이트가 오류가 표시됩니다
오른쪽 방향으로 가리키는 오류 메시지를 찾습니다.
내 사이트가 느리게 작동하고 있습니다
서버 문제

사이트가 다운되었을 때해야 할 일

태그 : Web Hosting,  Web Site,  Optimization 

내 사이트가 거절되었습니다
내 사이트가 오류가 표시됩니다
오른쪽 방향으로 가리키는 오류 메시지를 찾습니다.
내 사이트가 느리게 작동하고 있습니다
서버 문제

바로 도움이 필요하면 라이브 채팅을 사용하여 문의하십시오.

내 사이트가 거절되었습니다

이 가이드는 웹 사이트가 다운되고있는 이유를 식별하는 다양한 방법을 살펴보고 가능한 한 빨리 웹 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문제가 해당 지역 또는 인터넷 서비스 공급자 (ISP)에 대한 로컬인지 확인하십시오.

  1. Geopeeker는 귀하의 웹 사이트에 갈 때 세계의 나머지 부분이 보는 것을 보여주는 웹 사이트입니다.
  2. iSITUP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가 다른 곳에서 일하고 있는지 여부를 조사하여 성공적으로로드되는 경우 "up"을 보여줍니다.
  3. 그것이 당신을 위해 당신과 나머지 세계에 대해 보여 주면, 당신의 DNS를 플러시하십시오
  4. 브라우저를 하드 새로 고침하여 웹 사이트를 다시로드하십시오.(Chrome을 사용하는 경우 키보드의 Ctrl + F5)
  5. 라우터와 스위치와 같은 ISP 및 기타 추가 장비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6. 휴대 전화 및 휴대 전화 네트워크 사용과 같은 다른 네트워크에서 동일한 확인을 확인하십시오.

내 사이트가 오류가 표시됩니다

오른쪽 방향으로 가리키는 오류 메시지를 찾습니다.

공유 또는 비즈니스 웹 호스팅이있는 경우 CPANEL> 메트릭> 오류에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류가 플러그인, 스크립트 또는 웹 사이트 코드 또는 웹 사이트에 대한 최근 변경과 같은 개발 문제의 결과 인 경우 새로 추가 된 플러그인이나 스크립트를 비활성화하거나 백업에서 파일을 복원 할 수 있습니다.

내 사이트가 느리게 작동하고 있습니다

웹 사이트는 많은 것들로 인해 느리게 실행될 수 있습니다.대부분의 시간, 느린 또는 부진은 코딩, 파일 디렉토리, 다른 이미지, 다른 이미지로 인해 발생합니다.hostwinds는 개발을 지원하지 않지만 웹 사이트의 다음 웹 사이트 목록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가 느려질 수있는 이유를 상호 참조하고 비교할 수 있습니다.또한 일반적으로 현재 속도 등급을 고정하기위한 아이디어가 포함됩니다.

  • GTMetrix
  • Pingdom

서버 문제

문제가 우리의 끝에서 무언가가되는 것처럼 보이면 :

  1. 도움을받을 수 있도록 문제를 설명하는 라이브 채팅에서 지원 티켓을 만들거나 연락하십시오.
  2. 귀하의 위치 나 MTR에서 TracerOute의 결과가 발생하면 지원 팀을위한 티켓을 만드십시오.
  3. 도메인 이름, 위의 단계에서 발견, 단계별 세부 사항 및 우리가 찍은 스크린 샷을 포함하여 우리가 끝에서 문제를 다시 만들고 웹 사이트가 백업 및 실행되는지 확인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가능한 한.

공유 호스팅, 비즈니스 호스팅 및 기타 관리 환경과 같은 관리 서비스를 통해 도움이되는 것이 기꺼이 도움이되는 것이 중요합니다.관리되지 않는 서비스가있는 경우 지원 팀에 티켓을 제출하기 전에 관리되는 서비스를 추가하여 지연없이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Hostwinds Team  /  유월 5,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