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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MCS에서 로그 옵션을 찾을 수있는 위치
활동 로그
관리자 로그
모듈 로그
이메일 메시지 로그
티켓 메일 가져 오기 로그
WHOIS 조회 로그

WHMCS 내에서 로그보기

태그 : WHMCS,  Reseller 

WHMCS에서 로그 옵션을 찾을 수있는 위치
활동 로그
관리자 로그
모듈 로그
이메일 메시지 로그
티켓 메일 가져 오기 로그
WHOIS 조회 로그

모든 것이 작동하는 것처럼 작동하고 뭔가 잘못되었는지 확인하는지 확인하려면 로그를 볼 수 있습니다. 로그 파일은 문제가 발생할 때 조사하는 데 도움이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정보를 저장합니다. WHMCS에서는 이러한 로그를 볼 수있는 편리한 지역이 있습니다.

WHMCS에서 로그 옵션을 찾을 수있는 위치

1 단계: WHMCS 관리 대시 보드에 로그인하십시오.

2 단계: 메뉴에서 상단으로 이동하여 유용 -> 로그.

그 후에 볼 수있는 각 로그 파일에 대한 추가 옵션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활동 로그, 관리자 로그, 모듈 로그, 이메일 메시지 로그, 티켓 메일 가져 오기 로그,WHOIS 조회 로그.

활동 로그

활동 로그는 WHMC에서 수행 한 작업을 보여줍니다. 여기에는 모든 사용자는 물론 시스템 자체가 포함됩니다. 때로는 WHMCS에서 사용자가 수행중인 조치 수로 인해 더 오래 걸릴 수 있으므로 맨 위에는 사용하기 쉬운 검색 기능이 있습니다. 기준으로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데이트, 기술, 사용자 이름 및 그만큼 IP 주소 행동을 시작했습니다. 그런 다음 필터 로그 이러한 요구 사항과 일치하도록 보이는 것을 필터링합니다.

관리자 로그

관리자 로그에서는 관리 사용자가 로그인 한 시간과 로그 아웃 할 때 표시됩니다. 특정 관리자가 한 번에 마지막으로 로그인했을 때 특정 관리자가 로그인했을 때 알아두면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IP 주소, 의심스러운 로그인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듈 로그

모듈 디버그 로그는 모듈 또는 원격 API 호출 내에서 가능한 문제를 디버그하거나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것은 꺼집니다. 그러나 문제가 발생하면 전화를 조사 해야하는 경우에는 디버그 로깅 활성화. 확인을 마친 후에는 비활성화 뿐만 아니라. 그렇지 않으면 로그가 꽤 빨리 채워질 수 있습니다.

이메일 메시지 로그

WHMCS가 고객 중 한 명에게 이메일을 보내면 이메일 메시지 로그...에이것은 전송 된 이메일, 특히 최근 이메일을 보는 데 유용하지만, 클라이언트의 개별 이메일 로그를 볼 수 있습니다. 프로필 페이지.

티켓 메일 가져 오기 로그

티켓 메일 가져 오기 로그를 사용하여 티켓을 만들거나 응답하는 데 사용되는 이메일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이메일에 대한 정보와 실패한 경우에 대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이 리소스는 WHMCS로 전자 메일 배관에서 오류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WHOIS 조회 로그

이 로그에는 사이트의 방문자와 고객이 수행 한 Whois 조회 목록이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도메인 전송뿐만 아니라 새로운 도메인 등록이 포함됩니다. 또한 WHOIS 요청이 제출 된 IP 주소를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Hostwinds Team  /  십일월 16,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