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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CP (Transmission Control Protocol) 및 UDP (사용자 데이터 그램 프로토콜)와 같은 전송 프로토콜이 없으면 호스트가 들어오는 데이터 패킷을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네트워크를 통해 전송 된 데이터가 처리가 불가능합니다.이는 전송 계층 (OSI 모델의 층 4)이 재생되는 곳입니다.그것은 하위 레벨 네트워크 계층 (OSI 모델의 레이어 3)과 고급 응용 프로그램 계층 (OSI 모델의 레이어 7) 사이의 인터페이스 역할을합니다.
TCP / IP Suite에는 TCP / IP 스위트에 몇 가지 프로토콜이 있습니다.핵심에서 전송 프로토콜은 네트워크와 특정 포트간에 데이터를 전달합니다.이 포트는 상위 수준의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TCP는 전자 메일, 웹 트래픽 및 FTP와 같은 파일 전송 응용 프로그램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전송 프로토콜입니다.TCP의 주요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TCP는 네트워크 트래픽에 대해 좋은 선택을해야하지만 추가 오류 검사 및 처리는 패킷을 더 크게 만들고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처리로드를 증가시킵니다.
UDP는 본질적으로 작동하는 방식에서 TCP의 반대입니다.그것은 신뢰할 수없고, 무한하고, 빠르고 가볍습니다.로컬 호스트는 다이어그램을 원격 호스트에 전송하며 모든 연결을 설정하거나 원격 호스트의 승인을 기다리지 않습니다.이로 인해 TCP에 비해 인기가없는 선택이되지만 UDP는 경우에 따라 완벽한 프로토콜입니다.
스트리밍 서비스 및 게임 서버는 빠른 연결이 필수적이며 TCP가있는 각 패킷에 대한 오류 검사가 UDP와 함께 송신 된 손상된 패킷보다 많은 전화기를 더 많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Hostwinds Team / 유월 5,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