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stwinds 튜토리얼

에 대한 검색 결과:


목차


그래픽 통계 페이지를 찾는 방법
그래픽 통계 차트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시간별 고유 리스너 보고서
일일 고유 청취자 보고서
월간 고유 리스너 보고서
대역폭 모니터

SHOUTcast 그래픽 통계 개요

태그 : SHOUTcast 

그래픽 통계 페이지를 찾는 방법
그래픽 통계 차트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시간별 고유 리스너 보고서
일일 고유 청취자 보고서
월간 고유 리스너 보고서
대역폭 모니터

Podcast 또는 음악을위한 것이든 Shoutcast Station을 관리 할 때, 당신의 뷰를 모니터링하여 방송국에서 인기가있는 것을 확인하는 것이 실용적입니다. 이렇게하면 더 많은 방문자를 끌어들이는 것을 기반으로 청중에 맞게 귀하의 콘텐츠를 올바르게 큐 레이팅 할 수 있습니다. SHOUTCAST 제어판을 통해 그래픽 통계 페이지로 추적 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통계 페이지를 찾는 방법

이 가이드는 WHMSonic이 설치된 Hostwinds와 함께 SHOUTcast 서비스를 사용한다고 가정합니다.

  1. SHOUTcast 제어판에 로그인하십시오..
  2. 인터페이스에 입력 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래픽 통계 페이지. 이 두 가지 방법은 모두 SHOUTcast 제어판에서 수행됩니다.
    • 당신이 그 일에 있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내 라디오 편집 / 업데이트 페이지. 다음에 대한 옵션이 나열됩니다. 그래픽 통계 cPanel 사용자 이름 아래에 있습니다.
  • 다른 방법은 SHOUTcast 제어판의 모든 페이지에서 수행 할 수 있으며 왼쪽 상단에 있습니다. 이것은 계정 기능 메뉴, 목록 그래픽 통계.
  1. 해당 버튼을 클릭하면 그래픽 통계 페이지, 시각적으로 Shoutcast Station을 듣는 방문자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통계 차트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래픽 통계 안에있는 각 보고서 또는 차트를 사용하면 고유 한 청취자가 SHOUTCAST 스테이션을 청취하는 수를 모니터 할 수 있습니다. 고유 한 청취자는 다른 각 리스너를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한 번의 수신기가 하루에 4 번 이상 연결된 경우 하나의 독특한 리스너로만 계산됩니다. 이 페이지의 모든 차트는 사용할 것입니다 축약하다 청취자 측정 단위로.

시간별 고유 리스너 보고서

이 차트는 마지막 날에는 얼마나 많은 청취자가 듣고 있는지를 추적합니다. 리스너가 가장 적극적으로 듣는시기를 볼 때의 다른 시간 동안 방송 또는 자주 방송 후이 차트를 확인하는 것이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고유 한 청취자를위한 시간별 차트는 24 시간마다 재설정됩니다. 다음은이 차트가 제어판에있는 것처럼 보일 수있는 예입니다.

일일 고유 청취자 보고서

일일 보고서를 통해 Shoutcast Station이 가장 많은 트래픽을받는 날들을 볼 수 있습니다. 특정 요일에 주제 나 사건이있는 경우 특히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테이션에서 음악을 호스팅하는 경우 매일 다른 장르의 음악을 가질 수 있습니다 (월요일 전자 음악). 이렇게하면 청취자에게 어떤 장르가 어떤 장르를 알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일일 차트는 서버 시간에 따라 일요일마다 새로 고쳐집니다. 이 차트의 예가 어떻게 생겼는지 여기에 있습니다.

월간 고유 리스너 보고서

다른 보고서만큼 유용하지는 않지만이 차트를 사용하여 월별 트래픽을 분석하여 콘텐츠를 큐레이트 할 수 있습니다. 이 차트는 Shoutcast Station이 얼마나 많은 청취자가 있는지 더 넓은 내용을 제공합니다. 서버 시간에 따르면이 차트는 12 월 31 일 (새해의 경우)에서 재설정됩니다. 이것은이 차트가 나타날 수있는 것입니다.

대역폭 모니터

이 차트는 Shoutcast Sttast가 매월 사용하는 대역폭의 양을 추적하려는 경우에 유용합니다.이들은 competwinds의 Shoutcast 호스팅 계획을 사용하지 않는 트래픽 / 대역폭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특히 유용하지 않습니다.이는 스테이션이 소비되는 자원의 양에 대한 통찰력을 여전히 허용 할 수 있습니다.여기에 이것이 당신을 위해 어떻게 생겼을지도 모릅니다.

질문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면 라이브 채팅이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 제출 기술 지원 팀과 함께.

작성자 Hostwinds Team  /  할 수있다 10,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