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ed help? Chat now!

Hostwinds 튜토리얼

에 대한 검색 결과:


목차


WHM을 통해 Mailing List Manager (Mailman)를 다시 시작하는 방법

서비스 다시 시작 : 메일 링리스트 관리자 (Mailman)

태그 WHM,  Email 

WHM을 통해 Mailing List Manager (Mailman)를 다시 시작하는 방법

메일 링리스트 관리자가 응답하지 않거나 원하는 뉴스 레터를 올바르게 보내지 않으면 서비스를 다시 시작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는이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로 이동합니다.

이 가이드는 cPanel / WHM을 사용하는 Hostwinds Cloud VPS 및 Dedicated Server 클라이언트를 대상으로합니다.

WHM을 통해 Mailing List Manager (Mailman)를 다시 시작하는 방법

1 단계: WHM에 연결 및 로그인

2 단계: 아래로 스크롤하여 서비스를 다시 시작하고이를 클릭하거나 검색 창에 "서비스 재시작"을 입력하십시오.

3 단계: WHM을 통해 다시 시작할 수있는 사용 가능한 서비스 목록에서 Mailing List Manager (Mailman)를 클릭합니다.

4 단계: 클릭 Mailing List Manager (Mailman)를 다시 시작하려는 경우

서비스가 완료되기 위해서는 서비스를 다시 시작하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또한 메일 대기열을 지울 수 있습니다.

Mailing List Manager (Mailman)를 다시 시작하는 방법과 관련하여 질문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한 경우 추가 지원을 제공 할 수 있도록 티켓을 열거 나 라이브 채팅을 시작하여 기술 지원에 문의하십시오. 우리는 당신을 돕기 위해 연중 무휴 24 시간 대기하고 있습니다.

작성자 Hostwinds Team  /  할 수있다 14,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