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ed help? Chat now!

Hostwinds 튜토리얼

에 대한 검색 결과:


목차


보낸 사람 프로필
주문 알림
이메일 미리보기

Weebly Store 이메일을 관리하는 방법

태그 : Weebly Website Builder,  Email 

보낸 사람 프로필
주문 알림
이메일 미리보기

고객이 귀하의 상점에서 행동 할 때마다 제품을 구매하거나 주문이 취소되었음을 알리거나 이메일을받을 것입니다. 이러한 이메일은 귀하의 회사의 개성에 대해 약간의 것을 보여주는 개인적인 단단을 추가하기 위해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이 안내서에 제공된 정보는 정보 제공 목적으로 만 사용됩니다. 이 가이드를 작성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루어진 프리미엄 기능과 변경 사항은 다를 수 있으며 끔찍한 사이트를 통해 사이트를 편집 할 때 WeeBly 계정에 표시됩니다. 우리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질문이 있으시면 도움이되면 지원 팀이있는 티켓을 엽니 다.

보낸 사람 프로필

보낸 사람 프로파일을 사용하면 이메일 주소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답장하다 Weebly에서 보낸 이메일에 대해. 즉, 고객이 이메일에 응답하면 이메일을 겁에 보낼 수있는 경우에도 이메일에 나열된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보낸 사람 프로필.

주문 알림

이 옵션에있는 이메일 주소는 주문이 Weebly 저장소를 통해 배치 될 때마다 사용됩니다. 이것은 특정 사람이나 그룹의 사람들이 주문을 시작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왼쪽 공백이 있으면 새 주문에 관해 보낸 모든 이메일이 없습니다.

이메일 미리보기

고객이 주문 생성, 기프트 카드 구매 또는 장바구니 포기와 같은 방식으로 매장과 상호 작용할 때마다 Weebly는 고객에게 전송되는 이메일을 변경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 버려진 장바구니 – 고객이 미결제 품목이있는 카트를 떠날 때 이메일을 허용합니다. 프리미엄 버전의 Weebly가 필요합니다.
  • 기프트 카드를 보냈습니다. –이를 통해 기프트 카드로 전송 된 이메일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버전의 Weebly가 필요합니다.
  • 주문 확인 - 이는 주문을 완료 한 직후에 고객에게 보낸 이메일을위한 것입니다.
  • 배송 된 항목 - 구매 한 항목이 배송 된 경우 고객에게 전송됩니다.
  • 환불 된 항목 – 고객이 환불되었을 때 전송 된 이메일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 취소 된 항목 - 주문서 또는 제품이 취소 된 후 고객에게 전송 된 이메일 수정이 취소되었습니다.
  • 제품 리뷰 – 이것은 고객이 제품 중 하나에 대한 리뷰를 제출 한 후 고객에게 전송되는 이메일입니다. 프리미엄 버전의 Weebly가 필요합니다.

이메일 이름 옆에있는 3 개의 점 (줄임표)을 누르면 다음 중 하나에 대한 옵션이 표시됩니다. 이메일 수정 또는 테스트 이메일 보내기.

선택 테스트 이메일 보내기 테스트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선택 이메일 수정 해당 이메일에 대한 수정 가능한 옵션을 볼 수 있습니다. 이들은 이메일 맨 위로 버튼으로 표시되며 전송 될 이메일의 미리보기도 표시됩니다. 대부분의 이메일에서는 옵션이 있습니다 바닥 글 메시지 추가 또는 헤더 메시지 추가.

질문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면 라이브 채팅이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 제출 기술 지원 팀과 함께.

작성자 Hostwinds Team  /  팔월 2,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