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stwinds 블로그

에 대한 검색 결과:


웹 호스팅 보안 : 웹 사이트 및 사용자 보호 나타난 그림

웹 호스팅 보안 : 웹 사이트 및 사용자 보호

으로: Hostwinds Team  /  4 월 7, 2023


오늘날의 세계에서 점점 더 많은 비즈니스 거래가 온라인에서 발생하는 Web Hosting Security가 중요한 문제가되었습니다.

사이버 범죄가 증가함에 따라 웹 사이트와 사용자가 악의적 인 공격으로부터 보호되도록해야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웹 호스팅 보안의 개념과 웹 사이트 보호에서의 역할과 안전한 웹 호스팅 제공 업체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주요 요소를 살펴 봅니다.

안전한 웹 호스팅 제공 업체를 선택하십시오


웹 호스팅은 웹 사이트 보안의 필수 부분입니다.서버에서 웹 사이트 데이터의 저장 및 관리가 포함됩니다.그러므로, 웹 호스팅 제공 업체 선택 강력한 보안 프로토콜은 웹 사이트를 위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암호화, 방화벽 및 백업 시스템과 같은 웹 호스팅 제공 업체를 선택할 때 몇 가지 요소를 고려해야합니다.

암호화

암호화는 서버와 사용자간에 전송 된 데이터가 안전하고 비공개임을 보장하므로 웹 호스팅 보안의 필수 측면입니다.

암호화를 사용하면 데이터가 고유 한 키를 가진 공인 사용자 만 해독 할 수있는 코드로 변환됩니다.이를 통해 승인되지 않은 액세스 및 잠재적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로그인 자격 증명 및 지불 세부 정보와 같은 민감한 정보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안전한 웹 호스팅 제공 업체는 SSL/TLS 암호화를 제공하여 웹 사이트와 사용자간에 전송되는 모든 데이터를 암호화해야합니다.

방화벽

방화벽은 잠재적 인 보안 위협에 대한 첫 번째 방어선을 제공합니다.사전 정의 된 규칙에 따라 들어오는 네트워크 트래픽을 필터링하여 서버에 대한 무단 액세스를 방지하고 잠재적으로 악의적 인 요청을 차단합니다.

방화벽은 또한 서버에 도달 할 수있는 트래픽의 양을 제한하여 분산 서비스 거부 (DDO) 공격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전반적으로 방화벽은 웹 호스팅 보안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웹 사이트와 사용자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백업 시스템

보안 위반, 서버 장애 또는 우발적 인 삭제의 경우 웹 사이트 데이터를 자동으로 백업하여 웹 사이트 데이터를 복구 할 수 있도록 웹 사이트 데이터를 복구 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 인 백업은 웹 사이트 데이터가 손실되지 않고 쉽게 복구 될 수 있도록 보안 사고로 인한 잠재적 손상을 최소화합니다.

백업을 통해 웹 사이트 소유자는 웹 사이트를 이전 상태로 빠르게 복원하고 다운 타임을 줄일 수 있습니다.웹 사이트 소유자는 정기적으로 데이터를 백업하는 데 우선 순위를 정해야합니다.

SSL 인증서를 사용하십시오

SSL (Secure Sockets Layer) 인증서는 웹 사이트 보안의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SSL 인증서는 귀하의 웹 사이트와 사용자간에 전송 된 모든 데이터가 암호화되고 보안되도록합니다.로그인 자격 증명 및 재무 데이터와 같은 민감한 정보가 해커가 가로 채지 못하도록 방지합니다.

신뢰와 신뢰성을 향상시킵니다

웹 사이트에 SSL 인증서가 있으면 사용자는 URL 막대에 자물쇠 아이콘이 표시되어 웹 사이트가 안전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이렇게하면 데이터가 안전하다는 것을 사용자에게 안심시키고 웹 사이트에서 더 오래 머무르도록 권장합니다.

Let 's Encrypt, Comodo 및 Geotrust와 같은 여러 SSL 인증서 제공 업체가 있습니다.웹 사이트에 SSL 인증서를 설치하는 것은 간단한 프로세스이며 웹 호스팅 제공 업체를 통해 또는 SSL 인증서 제공 업체와 직접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비밀번호와 인증을 사용하십시오

강력한 비밀번호와 인증 프로세스를 사용하는 것은 보안에 필수적입니다.약한 비밀번호는 추측하기 쉽고 해커가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상당한 보안 위험입니다.2 단계 인증과 같은 인증 프로세스는 사용자가 계정에 액세스하기 전에 두 가지 형태의 식별을 제공하도록함으로써 추가 보안 계층을 제공합니다.

강력한 암호를 만드는 것은 간단합니다

길이는 12 자 이상이어야하며 대문자와 소문자, 숫자 및 기호가 혼합되어 있어야합니다.또한 일반적인 단어 나 문구를 사용하지 않고 비밀번호를 정기적으로 변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단계 인증

2 요인 인증 (2FA)은 추가 보호 계층을 추가하는 또 다른 중요한 보안 기능입니다.2FA는 사용자가 암호 및 휴대 전화 또는 이메일로 전송 된 확인 코드와 같은 두 가지 형태의 식별을 제공해야합니다.따라서 해커가 사용자 계정에 액세스하기가 훨씬 어렵습니다.

LastPass, 1Password 및 Google Authenticator와 같은 여러 암호 관리자 및 2FA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소프트웨어 및 플러그인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구식 웹 사이트 소프트웨어 및 플러그인은 해커가 악용 할 수있는 취약점을 포함 할 수 있으므로 상당한 보안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웹 사이트 소프트웨어 및 플러그인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여 최신 및 안전을 확인하십시오.

WordPress, Joomla 및 Drupal과 같은 인기있는 컨텐츠 관리 시스템 (CMS)은 보안 취약점을 해결하고 웹 사이트 성능을 향상시키는 정기적 인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웹 사이트에 추가 기능을 추가하는 플러그인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어 안전하고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웹 사이트 소프트웨어 및 플러그인 업데이트는 CMS 대시 보드를 통해 수행 할 수있는 간단한 프로세스입니다.업데이트를 작성하기 전에 웹 사이트 데이터를 백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문제가 발생할 경우 웹 사이트를 복원 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트래픽 및 활동을 모니터링하십시오

웹 사이트 트래픽 및 활동 모니터링은 보안 위협을 감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보안 플러그인 및 웹 호스팅 제공 업체 도구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 트래픽 및 활동을 모니터링하고 의심스러운 행동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보안 플러그인은 로그인 시도 및 파일 변경을 포함하여 웹 사이트 트래픽 및 활동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을 제공합니다.또한 의심스러운 IP 주소와 맬웨어 스캔을 차단하기위한 도구도 제공합니다.

CPANEL 및 PLESK와 같은 웹 호스팅 제공자 도구는 바이러스 스캐닝 및 방화벽 관리와 같은 웹 사이트 보안 기능을 제공합니다.이러한 도구는 웹 사이트에 손상을 입히기 전에 보안 위협을 감지하고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백업 웹 사이트 데이터 정기적으로

백업은 보안 위반 또는 웹 사이트 충돌시 웹 사이트 데이터를 복구 할 수 있도록합니다.

백업이 없으면 웹 사이트 소유자는 사용자 정보, 주문 및 콘텐츠를 포함하여 귀중한 데이터를 잃을 위험이 있으며, 이는 복구하기가 어렵거나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가능한 한 빨리 이전 상태로 웹 사이트를 복구 할 수 있도록 매일 이상적으로 데이터를 정기적으로 백업해야합니다.

또한 백업을 사용하면 사이트의 라이브 버전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웹 사이트 사본에서 새로운 변경 또는 업데이트를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보안 우선 순위를 정합니다

결론적으로, 웹 호스팅 보안은 웹 사이트 보호의 필수 측면입니다.

SSL 인증서를 사용하고 강력한 비밀번호 및 인증 프로세스 생성, 웹 사이트 소프트웨어 및 플러그인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웹 사이트 트래픽 및 활동 모니터링 및 웹 사이트 데이터 백업을 정기적으로 백업하는 것이 웹 사이트 보안을 보장하는 데 보안 웹 호스팅 제공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웹 사이트와 사용자를 악의적 인 공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웹 사이트 보안 우선 순위를 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이 기사에 요약 된 모범 사례를 구현하면 웹 사이트가 안전하고 사용자의 데이터가 보호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기사:

작성자 Hostwinds Team  /  4 월 7,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