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stwinds 블로그

에 대한 검색 결과:


네트워크 중복의 기술 나타난 그림

네트워크 중복의 기술

으로: Hostwinds Team  /  12 월 21, 2021


데이터를 전송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활용함으로써 네트워킹 엔지니어는 고객이 네트워크 중단을 통지하지 못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네트워크 엔지니어는 여러 통신 경로를 구성하여 라우터와 같은 데이터 포인트 간의 연결을 서버에 연결하여 수행합니다.요약하면 간섭에 관계없이 네트워크 트래픽을 원활하게 지휘 할 수있는 이러한 연결 "중복성"이라고 부릅니다.

Hostwinds는 고객이 정전을 경험하지 않도록 고객이 완전히 중복 된 네트워크를 만들기 위해 전략적입니다.우리는 네트워크가 시계 주위에 팁 - 톱 모양으로 수행되었음을 보장하기 위해 여분의 스트라이크를 가져 왔습니다.우리는 장비, 전원 공급 장치, 하드웨어 선택 및 네트워크 구성 요소의 중복 세부 사항에 대한 세심한주의를 기울임으로써 네트워크를 통해 가동 시간을 전달합니다.그러나 그것은 그보다 훨씬 더 복잡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그걸로 다이빙하자?이 블로그 게시물 내에서 네트워크 중복의 기본 사항을 가르쳐주고 HostWinds가 이러한 관행을 배포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네트워크 중복성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Hostwinds의 목표 중 하나는 우리가 첫 번째 데이터 센터를 시작한 이래로 고객이 중단 시간을 경험하지 못하는 것입니다.우리는 인프라 전반에 걸쳐 중복 모범 사례를 구현함으로써 이러한 목표를 계속 수행합니다.그래서 우리는 99.999 % 가동 시간을 자랑하며, 우리는 그것에 의해 서 있습니다.우리는 그들의 데이터와 잠재적 인 수익,이자 또는 노출의 상실을 위해 걱정되기 때문에 호스트 윈드 고객을위한 중복성에 관심이 있습니다.

하나의 서비스로 웹 사이트를 호스팅하는 것을 상상해 보지만 경쟁 업체는 더 높은 업무를 수행하는 장소에서 호스트합니다.귀하의 사이트가 거절되면 제품을 찾는 고객이 경쟁자의 상점에 가려고합니다.귀하의 사이트를 올리고 달리기를 유지하는 것은 고객을 행복하게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광고 수익 손실은 또한 당신에게도 중요 할 수 있습니다.웹 사이트가 작동하지 않고 실행 중이면 고객이 클릭 할 광고가 없습니다.

Hostwinds와 마찬가지로 완전히 중복 된 네트워크는 비즈니스가 외부 세계에 대한 연결을 잃지 못하게합니다.다양한 작업 경로를 갖는 것은 삶이 어떤 웹에서 던지는 것이 무엇이든 관계없이 연결을 유지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Hostwind의 훌륭한 서비스의 일부는 실제 연결이 끊어지면 네트워크가 즉시 네트워크로 재 경과 할 수 있습니다.우리는 의도적으로 대기 상태로 유지되고 매일 24 시간 동안 실행되는 이러한 연결 경로를 만들고 설계했습니다.이렇게하면 보조 링크가 모든 하드웨어가 작동하지 않습니다.동시에, 우리의 전문가 팀은 우리의 고객이 문제가 있음을 알지 못하는 실패한 구성 요소를 수리합니다.

중요한 이중화를 통해 성장하는 복잡성을 제어 할 필요가 커집니다.이것이 1000 피스 퍼즐과 10 피스 퍼즐을 모으는 것과 같이 생각해보십시오.더 큰 오류와 실수를위한 공간이 더 많이 있습니다.그래서 hostwinds는 가장 작은 양의 움직이는 부분을 사용하면서 중복과 복합체의 필요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유입니다.

자동 네트워크 장애 조치를 살펴보십시오

실패한 구성 요소를 준비된 백업으로 전환하면 완벽한 프로세스가되어야합니다.자동 네트워크 장애 조치를 호출합니다.

장애 조치는 기본 연결이 실패 할 때 복제 된 백업이 활성화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hostwinds는 필요할 때마다 자동으로 연결을 자동으로 전환하는 자동화 된 프로세스가 제공합니다.보조 링크는 이미 연결되어 실행 중이며 고객이 중단 시간을 없애고 있습니다.우리의 네트워크가 계속 실행되면 우리의 전문가 팀은 모든 문제를 수리 할 수 있습니다.대조적으로, 우리의 네트워크는 계속해서 무기한으로 실행됩니다.

Hostwinds 고객은 우리의 자동 실패 절차에 관한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업 중복 네트워크 언제든지 페이지.이 정보는 호스텔 네트워크를 유지하고 가동 시간으로 여행을 시작하는 훌륭한 장소에 대한 유익한 프로세스를 유익한 것입니다.

Tier 1 네트워크 제공 업체보다 적은 것은 없습니다

Hostwinds는 Tier 1 네트워킹 공급자 만 사용하지만 Tier 1 공급자 또는 계층 1 캐리어는 무엇이며 왜 중요한가?Tier 1 공급자는 인터넷의 백본에 직접 연결합니다.인프라는 고속으로 인터넷 웹에 직접 연결되어 있으며 다른 사람들과 다른 사람들과 즉시 끊어지는 두려움을 제거합니다.또한 Tier 1 캐리어는 네트워크를 직접 소유하여 가장 빠른 속도와 가장 안전한 프로세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Hostwinds는 다음 계층, 1 개의 네트워크 공급자를 사용합니다.

1. 자요

2. GTT 커뮤니케이션

3. Cogent Communications

4. NTT 커뮤니케이션

HostWinds는 고객을 위해 견고하고 신뢰할 수있는 네트워크 연결을 제공하는지 확인하기로 결정됩니다.우리는 우리의 운송 업체와의 관계를 개발하여 비슷한 목표를 보장합니다.우리가 사용하는 각 제공자는 hostwinds와 마찬가지로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위로 이동합니다.

n + 1, a + b, 모든 보이지 않는 모든 것을 덮는다.

인생의 일부는 예기치 않은 것을 계획하고 있습니다.예를 들어, 도로 여행을 시작하지 않으며 고속도로가 건설을 위해 종료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그러나 여전히 목적지에 도달하려면 일시적으로 대체 경로를 취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마찬가지로, 이것은 N + 1 이중화가 무엇이며 전력을 공급하는 데 어떻게 수행되는지입니다.N + 1은 각 구성 요소 Hostwinds의 전원을 계획하는 프로세스입니다. 네트워크 내에서 사용됩니다.우리는 모든 중요한 접합이 잘못된 경우 적어도 하나의 백업을 보장합니다.

Hostwinds A + B 이중화는 핵심 라우터에서 시작되며 최악의 중단조차도 저항하는 방법으로 설정됩니다.우리의 라우터, 스위치 및 서버 하드웨어는 완전히 중복 된 네트워크 피드, 전원, 드라이브 및 경로를 활용합니다.우리는 가동 시간에 관해서는 바로 가기가 없습니다.

핵심 라우터를 시작하면 각각은 내부적으로 실패하면 여러 개의 중복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그러나 전체 코어 라우터가 실패하면 추가 코어 라우터가 인계됩니다.우리는 각 시설 내에 수많은 핵심 라우터를 포함하고 모두가 여러 계층 1 캐리어로 묶여 있습니다.내부적으로 라우터는 서버에 중복 인터넷 연결을 제공하는 중복 스위치로 연결됩니다.모든 곳에서는 A 연결과 B- 연결이 있으므로 매일 매일 매일 매일 고객의 서비스를 유지합니다.

HostWinds는 인프라 내에서 핫 스왑 가능 드라이브를 운영합니다.일부 경쟁 업체와 달리 클라우드 서버를 종료 할 필요가 없어 드라이브를 교체 할 필요가 없습니다.우리는 서버가 실행되는 동안 실패한 드라이브를 원활하게 교체 할 수있게 해주는 RAID 10을 사용하여 클라우드 드라이브를 포맷합니다.

HostWinds 인프라가 서버 및 스위치로 시작되는 동안 이러한 동일한 원리는 A-Circuit 및 B-Circuit가 보내는 전기로 전달됩니다.다른 소스는 각 전기 회로를 전원으로 제공하며 각 회로는 필요한 경우 별도의 발전기로 뒷받침됩니다.

Hostwinds의 이중화 네트워크 및 99.9999 % 가동 시간 보증

우리는 Hostwinds 고객이 자신의 서비스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어야합니다.우리는 비즈니스 또는 개인적인 손실로 인해 많은 불안과 좌절감이 얼마나 많은지 이해합니다.우리는 호스텔 고객이 이것을 경험할 수 없기를 바랍니다.

Hostwinds는 네트워크 중복을 우선시했기 때문에 전 세계 24/7/365 호스팅을 자랑합니다.비용 효율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우리는 일관되게 인프라를 모니터링하고 가능한 한 모든 곳에서 중복성을 고용합니다.Hostwinds는 99.9999 % 가동 시간 보증을 위해 완전히 헌신적입니다.

작성자 Hostwinds Team  /  12 월 21,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