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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 방식 마케팅 : 이점 활용 및 클릭 사기 방지 나타난 그림

프로그래밍 방식 마케팅 : 이점 활용 및 클릭 사기 방지

으로: Hostwinds Team  /  할 수있다 1, 2017


당신이 2017 년에 가장 성장하는 광고의 어떤 형태가 어떤 형태의 성장을 볼 것인지 짐작한다면, 당신의 추측은 무엇입니까? 소셜 미디어? 비디오 마케팅? 둘 다 좋은 추측이며 둘 다 계속 중요 할 것입니다. 그러나 미디어 포스트 보고서 Zenith의 프로그래밍 방식의 마케팅 예측에서 소셜 미디어 나 온라인 비디오도 선구자가 될 것입니다. 프로그래밍 방식 마케팅이 될 것입니다.

이 보고서는 프로 그래 매틱 마케팅이 주도권을 잡을 것으로 추정합니다. 온라인 비디오 성장률 25 %, 소셜 미디어 25 % 초과… 올해 모든 디지털 광고 지출의 거의 60 %까지 증가 (Adobe 말한다 70 % 이상), 미국이 광고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프로 그래 매틱 광고 시장의 60 % 이상).

이 보고서는 디지털 광고에 대해서만 언급하고 있지만 라디오 및 TV와 같은 전통적인 광고 공간으로 천천히 진출하고 있습니다.

2012 년 프로그래밍 시설 마케팅은 디지털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광고의 13 %만을 차지했으며, 이것은 어떤 식 으로든 마케팅에 참여하는지 분명히 찾아야 할 것입니다.

프로그래밍 방식 마케팅 설명

프로그래밍 방식의 마케팅 회사는 자동 기술을 사용하여 실시간 입찰을 통해 디지털 광고 공간을 구입하여 특정 시간에 광고를 구체적으로 표적으로하는 것입니다. 전통적인 광고 구매, 당신이 일반 광고를 더 크고 일반적인 관객의 일반적인 세그먼트를 보여주고, 과거의 일이되고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방식의 마케팅을 통해 어떤 시간에 어떤 사람들에게 어떤 광고가 표시되는지를 드릴 다운하고 정확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당신이 잘못된 사람이나 잘못된 시간에 광고를 보여주는 데 돈을 낭비하지 않기 때문에 더 나은 ROI를 얻습니다.

노트: 프로그래밍 방식 광고, 프로그래밍 방식 미디어라고하는 프로그래밍 방식 마케팅도 볼 수 있습니다.

네이티브 광고 및 프로그래밍 방식 마케팅 – 완벽한 조화

모바일 장치는 일상 생활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대부분의 브랜드는이 문제를 실현하여 반응하는 사이트와 콘텐츠를 만들어 모든 화면에서 아름답게 표시합니다. 그러나 온라인 광고는 그렇게 많이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전통적인 배너 또는 팝업 광고를 보는 것은 여전히 매우 일반적이며 모바일 장치에서 볼 때 주변 콘텐츠와 함께 있지 않습니다.

못 생겼어요. 눈에 잘 띄지 않습니다. 하지만 네이티브 프로 그래 매틱 광고가 적합합니다. Google은 매우 성공적인 사례 기본 프로그래밍 방식 광고로 전환하는 회사의 하나는 뉴욕 타임즈 (New York Times), 변경된 후 CTR 및 4 배의 CTR 수와 4 배의 시가 가능한 인상을 보였습니다.

프로 그래 매틱 광고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실제로 어떻게 작동합니까? 누군가가 사이트에 착륙 할 때, 눈 깜짝 할 사이에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단순한 분획에서 해당 사용자에 대한 정보가 수집되고 (사용 가능한 경우)이 사용자가 사전 정의 된 대상 잠재 고객에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다른 광고주로 전송됩니다. 그렇다면 입찰이 자동으로 시작되며 승자의 광고는 가능한 가장 낮은 가격으로 사이트에 표시됩니다. 이 모든 것은 자동으로 200 밀리 초 이내에 발생합니다.

사용을 고려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확대 기능을 대폭 향상시키고 광고를 표시 할 대상과시기를 정확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초 이내에 발생하는 알고리즘은 쿠키의 다양한 데이터 포인트와 정보를 평가하여 특정 사용자가 타겟 고객과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또한 입찰 가격과 해당 사용자가 전환 할 확률을 살펴 봅니다.

어떤 좋은 플랫폼은 가능한 사기와 실제로 광고의 확률을 볼 수 있습니다. 광고가 귀하가 지불하는 가격을 보여주고 최적화 할 때 미세 조정. 사실로, 공연 Google 애드워즈에서 프로그래밍 방식 마케팅으로 전환 한 고객의 전환율이 거의 400 %, 노출 수가 550 % 이상 증가했습니다.

일부 브랜드가 여전히 주저하는 이유

한 번에 프로그래밍 방식 광고를위한 광고 공간을 제공 한 많은 사이트가 매우 훌륭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많은 마케팅 담당자와 브랜드는 이사회에서 뛰어 내리는 주저합니다. 누가 그늘진이나 의심스러운 사이트에 광고가 나타나기를 원하십니까? 또는 바람직한 광고 공간 위치보다 적게 표시 될 것인가?

그러나 진실은 프리미엄 (보통 사적인) 교류에서 발견 할 수있는 고품질의 현장과 광고 공간이 많이 있습니다. 질 작물의 크림이 품질면에서 자르기가 아닌 사이트에 광고를 얻는조차도 큰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왜? 매우 가치있는 잠재 고객에 대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전에 생각한 적이 없는지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좋은 점은 가장 크고 가장 잘 알려진 사이트에 광고가 게재되고 귀하가 제공하는 것에 관심이없는 사람들에게 게재되고 있습니까? 또는 귀하가 제공하는 제품에 관심이있을 가능성이 높은 타겟 잠재 고객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사이트에 표시되고 있습니까?

알아야 할 잠재적 인 함정

네이티브 프로그래밍 방식 광고는 앞으로 몇 년 동안 놀라운 성장을 거의 볼 수 있으며 좋은 이유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완벽하지 않으며, 점프를 고려한다면, 당신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사기의 잠재력은 거기에 있지만 그냥 봇이 아닙니다. 광고 사기는 의도적이고 의도하지 않은 것일 수 있습니다.

물론, 봇은 정상적으로 가짜 페이지 뷰를 만드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의도적 인 사기의 큰 부분입니다. 경우에 따라 가짜 클릭 또는 양식 제출물을 생성 할 수도 있습니다 ... 광고주가 사실 때 언제든지 광고에서 전환을받는 것으로 믿는 것을 선도 할 수도 있습니다. 봇은 로그를 살펴볼 때가 쉽게 식별되는 간단한 스크립트 일 수 있습니다. 또는 그들은 매우 정교해질 수 있으며, 발자국을 크게 줄이고 발견하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찾기가 더 어려울 수있는 다른 형태의 사기가 있습니다. Ratko Vidakovic 커버 마케팅 땅에서 심층적 인 것.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보이지 않는 광고 - 인상 스태킹, 광고 스태킹 및 보이지 않는 IFRAMES
  • 차익 거래 – 게시자는 광고주가 CPM으로 지불하는 것보다 적은 비용으로 사이트에 대한 그늘진 트래픽을 구매하여 광고주의 비용으로 수익을 창출합니다.
  • 도메인 스푸핑 – 광고가 실제로 게재 될 위치에 대해 광고주가 오해합니다.
  • 사이트 번들링 - 다시, 광고가 끝나는 광고주가 의도하지 않은 사이트에 표시됩니다.
  • 광고 삽입 – 브라우저 애드온 및 플러그인으로 인해 모든 사이트에 광고가 대체되거나 삽입됩니다 (게시자는 최종 사용자의 브라우저가이를 수행하기 때문에 이런 일이 발생하는지조차 모를 수 있습니다).
  • 쿠키 스터핑 – 방문자 데이터를 쉽게 왜곡하거나 희석
  • 클릭에 대한 대가 받기 – 많은 사이트에서 사용자가 링크를 클릭하거나 동영상을 보거나 양식을 작성하도록 비용을 지불합니다. 이러한 노출, CTR 및 액션은 광고주가 무의미한 대가로 지불합니다.

클릭 사기를 방지하는 방법

프로 그래 매틱 광고는 여러 측면에서 경쟁의 장을 평준화했습니다. 즉, 소규모 기업도 큰 개와 놀 수 있고 전통적으로 예산이 없었던 사이트에 광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것을 어떻게 활용하고 여전히 클릭 사기를 피할 수 있습니까?

당신이 도약하기 전에보세요.

모든 프로그래밍 플랫폼과 함께 가지 마십시오. 그들이 누구인지, 얼마나 오래 사업에 있었는지, 가능하면 그들이 일하는 고객을 알아보십시오. 파고 및 미세 인쇄물을 읽으십시오 -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정확히 배우십시오. 사기성 클릭을 방지하고 클릭 사기가 감지되면 사기성 클릭을 방지하기 위해하는 것을 찾아보십시오. 홀수가 없거나 너무 좋지 않으면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게시자로부터 직접 구매하는 플랫폼을 찾아야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다른 게시자로부터 구매하는 게시자로부터 구매합니다. 새로운 중간자 (man-in-the-middle)가 나올 때마다 사기 위험이 증가합니다. 비용은 말할 것도없고 아마도 그렇게 될 것입니다.

차단 목록을 보도록 요청

좋은 DSP (수요 측면 플랫폼)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된 블록 목록을 가져야합니다. 또한 일부는 사용자가 자신의 블록 목록에 추가하거나 가치있는 사이트에 대해 찾을 수없는 사이트에 대해 적은 입찰 능력을 허용합니다.

추가 추적 수행

자신의 추적을 설정하거나 제 3 자의 사용을 사용하십시오. 어느 쪽이든, 플랫폼의 추적에서 100 % 의존하지 않는 것이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당신이하지 않는 사기를 탐지 할 수있는 첨단 기술을 가질 수있는 매우 평판 좋은 성능 추적 회사가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추적 (또는 3 파티가 고용하는 제 3 자)과 DSP는 거의 똑같은 것으로 똑같이 똑같이 정렬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예상됩니다. 그러나 큰 차이점이 보이면 더 많은 것을 조사 할 가치가 있습니다.

데이터 요청 및 조사

프로그래밍 방식 마케팅을 통해 DSP는 각 방문자마다 실시간으로 완료되므로 특정 사이트에서 X 노출 수를 얻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할 수있는 일은 광고가 이미 표시된 곳에있는 자세한 보고서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보고서를 정련하는 것은 스텔라 결과보다 적은 사이트를 식별하는 데 중요합니다. 너무 좋은 통계를 밝히고 가능한 한 클릭 사기를 탐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언제든지이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자신의 로그인이 있고 ADS가 실시간으로 볼 수있는 로그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불일치가 발생할 경우 중립적이고 객관적인 전망이 될 수 있으므로 타사를 사용하는 또 다른 좋은 이유 일 수 있습니다.

결론

프로그래밍 방식 마케팅은 귀하의 ROI를 늘리고 대상 청중에게 더 잘 다가 가도록 도와줍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일종의 위험이 있습니다. 사전 예방적이고 계획을 세우는 것은 당신의 사업을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그러나 물론 마케팅 세계에서는 아무 것도 없으며 모든 것이 없습니다.

이미 프로그래밍 마케팅으로 뛰어 올랐습니까? 아직도 울타리에 있거나, 예측 가능한 미래에 분명히 당신이 분명하게 조타 할 것입니까? DSP를 사용하여 누군가에게 팁이 있습니까? 아니면 배우기 위해 공포 이야기를 사용하는 것입니까?

작성자 Hostwinds Team  /  할 수있다 1,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