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ed help? Chat now!

Hostwinds 블로그

에 대한 검색 결과:


밀레 니얼 세대 – 감당할 수없는 세대 나타난 그림

밀레 니얼 세대 – 감당할 수없는 세대

으로: Hostwinds Team  /  12 월 12, 2016


밀레 니얼 세대를 염두에두고 마케팅을 계획하든 안하든 다가올 비즈니스의 성공 또는 실패가 될 수 있습니다. 시간이2014 년 2017 년에 올라가는 구매력은 얼마나 많은 다른 세대를 능가 할 것입니다.이 모든 세대는 얼마나 많은 아기 붐 세대가 자신의 지갑을 여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지 고려할 때 많은 것을 많이 말합니다.

에 따르면 밀레 니얼 마케팅, 밀레니엄 사람들의 사고 방식과 지출에 대한 꽤 놀라운 연구에 들어가는 회사는 매년 10 억 달러를 넘는 여행만으로도 6 억 달러를 넘습니다.예.수십억.혼자 여행.매년.

그러나 밀레니엄 사람들에게 성공적으로 시장을 끌기 위해서는 광고와 마케팅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을 완전히 다시 생각해야합니다.그들은 돈을 가질 수 있으며, 곧 가장 구매력을 가질 수 있지만, 신뢰 또는 충성도를 얻는 것이 쉽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그러나 그렇게하면 경쟁사에 대한 새로운 비밀 무기가 쉽게 될 수 있습니다.

밀레니엄은 사회적으로 그리고 다른 세대가없는 것처럼 기술적으로 구동됩니다.그들은 온라인으로 자랐고, 모든 것에 근본적으로 손끝에서 원하는 모든 것에 연결됩니다.키를 누르거나 전화 화면을 터치합니다.대부분은 적어도 하나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괜찮은 크기를 가지고 있으며, 소셜 미디어에서 친구들이 크게 영향을받습니다 ...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그들의 친구들은 그들의 영향을받습니다.

그들은 거의 브랜드 또는 회사와 경험을 공유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으므로 그들에게 훌륭한 경험을주고 기회가 당신을 위해 단어를 퍼 뜨리고 있습니다.그들은 사실상 귀하의 비즈니스를위한 브랜드 대사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경험상 저는 단순한 거래 나 훌륭한 제품을 제공하는 것 이상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진정으로 경험. 그들은 더 큰 것의 일부로 느끼고 싶습니다.그들은 당신의 제품을 형성하거나 다른 회사 나 제품과 함께한 적이없는 것처럼 어떤 식 으로든 어떤 식 으로든 관련이 있기를 원합니다.

폭포에서 최대 소프 회사의 몇 가지 멋진 예제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내 눈을 사로 잡은 사람은 쉽게 마셨다.그는 친구에게서 그것에 대해 배웠습니다 (참조, 구강 마케팅의 자유로운 단어는 직장에서의 마케팅이 있습니다).그는 그들로부터 메시지를 받기 위해서는 회사에 짧은 코드를 찍었습니다. 그리고 매주 모든 상점에서 사용할 수없는 공예 음료에 대한 세부 정보를 보내주십시오.그가 관심이 있다면, 그는 그들을 다시 문자로 보내고, 그들은 그것을 배송하고, 그분은 그분의 음료를 가지고 있습니다.그러나 그가 관심이 없다면, 그는 왜 그들에게 비슷한 음료를위한 제안을하지 않는지를 알려줍니다.그는이 서비스의 일원이며 그렇지 않은 경우는 결코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Millennials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Cue Connect가 설문 조사를 실시하고 아래 이미지와 같이 5 가지 유형의 천년 구매자가 있습니다. 결과를 가진 그들의 eBook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여기.

작성자 Hostwinds Team  /  12 월 12,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