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ed help? Chat now!

Hostwinds 블로그

에 대한 검색 결과:


Hostwinds에서 도움을받는 방법 나타난 그림

Hostwinds에서 도움을받는 방법

으로: Hostwinds Team  /  일월 11, 2020


호스팅이 처음이신가요?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맞아요!

hostwinds 팀은 도움을주기 위해 여기에 있으며 우리는 어디에도 가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휴식은 언제나 저희에게 연락 할 수 있습니다.

그건 그렇고, '항상', 우리는 항상 의미합니다, 일명 24/7/365!

또한 호스팅 서비스에 대한 도움을받을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즉, 다음과 같은 옵션이 있습니다.

1. 라이브 채팅

2. 지원 티켓

3. 지식 기반

가능성은이 선택 및 호스트 윈드 클라이언트로서 사용자가 사용할 수있는 많은 도구로 끝이 없습니다.

Hostwinds 라이브 채팅 및 티켓 지원

어떻게 항목이 궁금하십니까? 1 ~ 3이 다릅니다.당신은 어떤 것들에 대해 궁금합니다 1 3 개까지 수반?우리가 왜 당신에게 많은 양의 질문을하고 있는지 궁금한가요?질문이 멈 추면 궁금합니까?

우리는 당신이 순간에 자신에게 묻는 것을 다른 질문 으로이 질문에 대답 할 것입니다 :

Hostwinds Live Chat은 무엇입니까?

Hostwinds Live Chat은 개인을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돕는 방법입니다.우리의 서비스 나 계정에 대해 신속한 질문이있는 경우 또는 호스팅에 대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라이브 채팅은 훌륭한 선택입니다.길고 심층적 인 설명이 필요없는 사소한 문제에 더 좋습니다.

라이브 채팅에 액세스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www.Hostwinds.com.

결과적으로 Hostwinds 지원 팀 에이전트와 라이브 채팅을 시작하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다음과 같이 페이지 상단에서 '라이브 채팅'링크를 클릭 할 수 있습니다.

2. 페이지의 오른쪽 하단의 라이브 채팅 창을 클릭하여 열 수 있습니다.

3. 페이지 바닥 글에있는 '라이브 채팅 ('지원 '섹션 내에서)을 클릭하십시오.

그게 뭐야?당신이 잠시 후 한 번 물어 본 적이 없기 때문에 다음 질문을 열심히 기다리고 있기 때문입니까?글쎄, 당신은 직관적이고 지각하지 않습니까?우리가 모두 당신을 위해 줄 지어있는 질문이 있기 때문에 머리에 손톱을 치십시오!

Hostwinds의 전화 번호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쉽습니다 : 888-404-1279

때로는 귀하의 질문이나 우려를 입력하는 것은 너무 복잡합니다.때로는 대표자와 이야기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그래서 우리는 라이브 채팅과 티켓 외에 24/7/365 전화 지원부를 제공합니다.

hostwinds 통화를주고 싶다면 홈페이지 상단에서 '888-4040-1279'링크를 클릭 할 수 있습니다.

선택 사항에 대해서도, 조금 더 설명 해야하는 질문이 있으시면 티켓을 통해 우리의 지원 팀에게 연락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지원 티켓에서 입력하고 우리 팀이 모두 돌보는지 확인합니다.

Hostwinds 지원 티켓이란 무엇입니까?

우리는 고객이 항상 광범위한 도움을받을 수 있도록 hostwinds 지원 티켓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호스트 윈드가 발권 시스템 (예 : 보안, 효율 등)을 사용하는 몇 가지 다른 이유를 검토합니다.

Hostwinds가 발권 시스템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HostWinds 클라이언트 영역에 로그인 한 후 지원 티켓을 열 수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먼저 페이지 상단의 '클라이언트 로그인'링크를 클릭하고 hostwinds 전자 메일과 암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하십시오.

이제 페이지 상단에서 '티켓 열기'를 클릭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지원 티켓'링크를 페이지의 오른쪽 하단쪽으로 클릭 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열린 지원 티켓을 검토하려면 '지원'메뉴에서 '지원'메뉴에서 '지원'메뉴에서 '지원'메뉴에서 다음과 같이 클릭하십시오.

다음은 몇 가지 지원 티켓이 몇 가지 추가 지침을 제공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티켓을 제출: https://www.hostwinds.com/guide/submit-support-ticket/

티켓 상태 : https://www.hostwinds.com/guide/ticket-status/

오픈 티켓보기 : https://www.hostwinds.com/guide/view-open-ticket/

과거 티켓보기 : https://www.hostwinds.com/guide/view-past-tickets/

지원 티켓 액세스를위한 또 다른 옵션 : 클라이언트 영역에있을 때 로얄 블루 탐색 모음에서 '지원'드롭 다운 메뉴를 클릭하여 클릭하십시오. (1) 이전 티켓보기, (2) 티켓을 열고 (3) 지식베이스로 이동하거나 (4) Hostwinds 서비스에 사용할 수있는 다운로드를 검토하십시오.

우리가 언급 한 '지식 기반'이 무엇인지 궁금해하고 있습니까? 3 입니까? 다음 토론 주제로 넘어 가기 위해 그 질문을하고 있는지 궁금하십니까? 글쎄, 더 이상 궁금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언급 한 '지식 기반'이 무엇인지 궁금해하고 있습니까? 3 입니까? 다음 토론 주제로 넘어 가기 위해 그 질문을하고 있는지 궁금하십니까? 글쎄, 더 이상 궁금하지 않습니다!

Hostwinds 기술 자료

기술적 인 질문이나 호스팅에 대한 질문이있는 경우 HostWinds 기술 자료에서 기다리고있는 주제에 대한 가이드 튜토리얼입니다.

Hostwinds 지식 기반이란 무엇입니까?

이 질문에 대답하기 위해 우리는 지식 기반에 관한 우리의 지식 기반 안내서를 언급 할 것입니다.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 모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우리는 귀하가 볼 수있는 기사, 지침, 회사 정책 및 문서의 전체 아카이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Hostwinds 기술 자료

다음은 지식 기반에가는 방법입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_어느 한 쪽 이동 www.Hostwinds.com 바닥 글에서 '기술 자료'링크를 클릭하십시오. 또는 유형 www. hostwinds / guide / 브라우저에.

다음 방법으로 클라이언트 영역에서 지식베이스에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 어느 한 쪽 지원 페이지의 왼쪽에 '지원'메뉴에서 'KnowledgeBase'링크를 클릭하십시오. 또는, 이미 언급했듯이 로얄 블루 탐색 막대의 '지원'드롭 다운 메뉴를 클릭하면 'KnowledgeBase'를 클릭합니다.

지식베이스 둘러보기

지식 기반으로가는 길을 가면 안내선이 카테고리로 분류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예를 들어 'hostwinds main'을 클릭하면 여러 개의 가이드가 포함 된 각 구체적인 섹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Knowledge Base에 대한 Knowledge Base 가이드는 각 섹션을 구성하는 가이드의 종류를 설명하는 환상적인 작업을 수행합니다.

"

  • Hostwinds 메인:이 섹션에는 HostWinds의 정책, 결제 정보 및 웹 사이트의 선택의 개요 / 가이드, 즉 클라이언트 영역에 대한 기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웹 호스팅:이 섹션에는 웹 호스팅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것, 즉 공유, 비즈니스 및 리셀러 호스팅과 관련된 모든 기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Hostwinds 클라우드:이 섹션에는 클라우드 인프라와 관련된 모든 기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이 섹션에서는 VPS 및 클라우드 서버와 클라우드 제어 포털에 포함 된 기능 (서버, 볼륨, 스냅 샷, 개체 스토리지, 네트워킹 등)을 다룹니다.
  • 다른 제품들:이 섹션에는 이전에 다른 영역에서 다루지 않은 다른 모든 HostWinds 서비스에 대한 기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이것은 VPN 서비스, SSL 인증서 등과 같은 것들에 기사를 찾을 수있는 곳입니다.
  • 일반 가이드:이 섹션은 일부 표준 타사 서비스 및 유틸리티에 대한 모든 가이드를 찾거나 서비스와 함께 사용하는 유틸리티를 찾을 수있는 곳입니다.이것은 다양한 운영 체제, 제어 패널 (cpanel, plesk, virtualmin 등) 등 다양한 운영 체제와 같은 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찾을 수있는 곳입니다.

"

더 많은 연락 방법 :

Hostwinds가 우리 사이트에 연락처 페이지가 있으십니까?페이지 하단으로 스크롤하고 다음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여 다음과 같은 링크 중 하나를 클릭 할 수 있습니다.

https://www.hostwinds.com/company/contact

이메일 :

이메일이 귀하가 선호하는 통신 방법이면 '웹 사이트의 바닥 글에서'이메일 보내기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그게 뭐야?다른 질문이 임박한 미래에 올라오고 있다고 가정하고 있습니까?그럼, 뭘 추측 해?질문은 마침내 끝나고 결론이 마침내 시작됩니다!

우리는 항상 당신을 위해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가장 중요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는 항상 당신을 위해 여기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의미합니다.hostwinds가 설립 된 이래, 우리 팀의 주요 목표는 항상 탁월한 지원을 받아 고객에게 제공 해왔다.Hostwinds는 고객이 웹 호스팅 여행을 통해 결코 혼자 있지 않은 것을 보장하는 것을 보장하는 것이 우선시하기 때문에 두드러집니다.우리 팀은 또한 고객이 도움이 항상 도움이되는 것을 알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주어진 순간에 항상 전화를 걸거나 클릭하십시오.

조언: 24/7/365 지원 수단 24/7/365.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 다른 알림 : 감사합니다!

작성자 Hostwinds Team  /  일월 11, 2020